게임&메타버스 3D콘텐츠 제작
- 1차 개강일
- 25년 05월 27일(화)
- 2차 개강일
- 25년 06월 10일(화)
고용24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명은
게임&메타버스
3D콘텐츠 제작입니다.

- 교육기간
- 정규 5~6개월 취준생 / 초보자&비전공자 가능
- 수강료
-
국기과정 전액지원
실업자과정 최대100%지원
- 취업분야
-
게임그래픽디자이너, 3D모델러, 게임일러스트레이터,
게임기획, 메타버스디자이너
기업맞춤형 국가기간전략산업 훈련이란?
훈련기관이 개별 기업과 훈련과정 설계·운영 등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여 훈련생으로 하여금
기업이 원하는 직무능력, 지식, 기술, 소양 등을 갖추도록 지원하는 훈련
- 매월 최대
70만원
훈련수당 지급 - 수료 후
취업관리 - 비전공자,
초보자
모두 가능
현업의 노하우와 정확한 디자인 스킬을
스킬을 동시에 배웁니다.
게임&메타버스 디자인이란 무엇일까요?

게임그래픽&메타버스 디자인의 실무 인력채용수요의 급증으로
유망직종으로 급상승중인 게임&메타버스 디자이너~!
비전공,초보자도 전문가가 될 수 있을까?
Start now

메타버스 METAVERSE
- 3dsMAX, 지브러쉬, 블렌더
- 2D 그래픽(게임요소 및 원화)
- 3D 그래픽(캐릭터, 배경,사물)
- 게임 영상 애니메이팅 - 프리미어, 에프터 이펙트
- 기업 맞춤형 포트폴리오
기업친화형 커리큘럼 및 포트폴리오 기반
기업실무자들의 참여로 보다 실무에
최적화된 인재를 양성해내기 위한
기업맞춤 디자인 교육
현업에서 활용하는 실무에 기반한 교육-
- 3dsMAX : 게임회사에서 압도적으로 사랑받는 3D프로그램
- 블렌더 : 지브러쉬 및 스타트업기업 및 메타버스기업에서 각광받는 프로그램
- 서브스탠스페인터 : 현대 3D모델러들에게 필수 맵핑 툴

- 수강생들이 강의 내용을 이해하고 본인의 실력으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서포트 합니다.
- 실습을 통해 내가 배운 내용을 눈에 보이는 결과물(포트폴리오)로 챙겨가세요.
-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 강의!
현업에서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학습합니다.

- 기초이론
- 기획 및 UI/UX설계
- 2D그래픽(게임요소 및 원화)
- 일러스트
- 포토샵
- 서브스탠스페인터
- 3D그래픽(캐릭터, 배경, 사물)
- 3dsMAX
- Z-brush
- Blender 3D
- 서브스탠스페인터
- 게임 영상·애니메이팅
- 프리미어
- 애프터이펙트
- 기업맞춤형 포트폴리오
당신은 경쟁력있는
게임&메타버스 그래픽
디자인 전문가로 거듭니다.
창의적이고 시각적으로 이용자들에게 어필될 수 있는 가치가 중요한
디자이너의 역량을 갖춤으로써 한층 더 전문적인 인재로 거듭나게 됩니다.

관련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.
수강후기
커리큘럼
- 1
그래픽 제작
- 2D 그래픽 제작
- 일러스트레이션
- 블렌더
- 3D 그래픽 제작(3dsMAX, 지브러쉬)
- 2
제작 및 기획
- 크리에이티브 전략수립
- 제작기획
- 캐릭터콘텐츠제작기획
- 3
캐릭터디자인 제작
- 캐릭터디자인
- 2D캐릭터제작
- 3D캐릭터제작
- 4
영상작업 및 편집
- 영상 CG작업
- 특수영상 합성
- 제작편집
- 편집 후반작업
- 방송 CG작업
- 종합편집
- 5
가상현실 프로그램
- 가상현실 공간 구현
- 외부 API 연동
- 멀티 플렛폼 지원 프로그래밍
- 가상현실 캐릭터 콘센트 디자인 및 제작
- 디지털 액터 제작 메타버스
- 6
프로젝트1
- 7
프로젝트2
취업 컨설팅
원하시는 과정을 선택하시면 1:1 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.